이용자 고충처리 접수결과
고충내용
식당 미운영 관련 이용자 불편 접수 및 개선방안
2. 고충접수
- 접수일 : 2025.06.02.(월)
- 접수자 : 심영민(이용자 고충처리 담당자)
3. 고충처리위원회
- 회의일 : 2025.06.02.(월) 09:00 ~ 09:30
- 참석자 : 위원장(관장), 위원 7명(국장1명, 부장1명, 팀장 5명)
4. 고충처리위원회의 결과
○ 식당 미운영 발생시 조기 공지 체계 강화 및 이용자 불편 최소화 방안 모색
→ 5/30(금) 본관 조리담당 직원의 응급 진료와 1명의 대체인력이 부재중으로
불가피하게 식당운영이 어려웠던 점 등과 같이 구체적인 내용의 안내 공지
강화와 식사 장소 제공 등을 통한 이용자의 불편 최소화 노력
○ 예비 대체인력 추가 확보를 통한 안정적 식당의 운영 도모
향후 복지관은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식당 운영시스템을 보완하고,
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